런던 미용실 ...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런던 미용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엄태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2.♡.115.140) 댓글 1건 조회 12,138회 작성일 10-12-14 10:11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네덜란드에서 공부중인 학생입니다
17일에 런던에 있는 친한 형 집에 놀러갈 예정인데요

네덜란드에 온지 반년 가까이 지났는데
아직 머리를 한번도 정리 안해서 지금 너무 지저분하네요

인터넷검색 해 보니깐
한인 개인미용사나 연습생분들한테 부탁
or
헤어모델 지원하면 저렴하게 깎을 수 있다던데

어떤 방법으로 찾을 수 있나요 ??

그럼 추운날씨 건강하세요 :)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john님의 댓글

no_profile joh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78.♡.160.142) 작성일

  한번 해보시면 안하고 싶은실텐데, 그래도 싸니까. <a href=http://www.sassoon.com/shows-events/cut-and-colour-model.php target=_blank>http://www.sassoon.com/shows-events/cut-and-colour-model.php</a> 제가 가본곳은 여긴데 저는 cut 4시간하고 30분 걸렸습니다. 정말 한번 딱 자르고 10분 있다가 master 에게 검사후 또 한번자르고. 저는 무료 쿠폰이 있었는데, 가격은 6파운드였나; 전화하시고 예약 하셔야 합니다. 어떤스타일로 할거냐고 물어보는데 아무거나 가시면 됩니다, 어짜피 거기서 거기라. 한인 미용실은 모르고 일본 미용실은 british museum 앞에 두군데에서 항상 hair model 모집하는것을 봤습니다.가격은 10파운드 였나;

Total 5,484건 233 페이지
이런저런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844 no_profile JAEHEE 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882 0 2010-12-17
843 no_profile 강길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690 0 2010-12-16
열람중 no_profile 엄태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39 0 2010-12-14
841 no_profile mart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15 0 2010-12-14
840 no_profile 우울한하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02 0 2010-12-13
839 no_profile campu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468 0 2010-12-13
838 no_profile 뉴카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43 0 2010-12-11
837 no_profile jung h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96 0 2010-12-11
836 no_profile The J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60 0 2010-12-10
835 no_profile 최지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910 0 2010-12-09
834 no_profile 이럴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74 0 2010-12-07
833 no_profile 김성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51 0 2010-12-06
832 no_profile e_hy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11 0 2010-12-05
831 no_profile KnowledgePe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61 0 2010-12-05
830 no_profile minajjya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49 0 2010-12-05
829 no_profile lee hw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845 0 2010-12-04
828 no_profile Chef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416 0 2010-12-02
827 no_profile McFl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92 0 2010-11-29
826 no_profile lee hw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75 0 2010-11-29
825 no_profile gayo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89 0 2010-11-28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