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비사 만료 안됐는데 외국 갔다오면서 관광비사 6개월 연장 가능할까요?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학생비사 만료 안됐는데 외국 갔다오면서 관광비사 6개월 연장 가능할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하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7.♡.123.81) 댓글 0건 조회 4,626회 작성일 10-10-01 06:25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 12월에 학생비사(자 로는 등록이 안되네요! 왜일까요;;)
가 만료되는 한 학생입니다

다음주(10월 초)에 잠깐 파리에 갔다오는데요

혹시 다시 런던에 들어올 때

6개월 관광 비사를 받는 수는 없을까요?

1년만 딱 있다 돌아가려니 영어가 너무 아쉬워서...-_ㅜ;

아시는 분은 대충이라도 꼭 꼭

답변 부탁드려요~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484건 236 페이지
이런저런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784 no_profile 테니스왕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25 0 2010-10-12
783 no_profile 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54 0 2010-10-11
782 no_profile 오 마이 갓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91 0 2010-10-10
781 no_profile hyd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22 0 2010-10-10
780 no_profile ??재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260 0 2010-10-10
779 no_profile Syla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64 0 2010-10-09
778 no_profile 칼리스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358 0 2010-10-08
777 no_profile kk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33 0 2010-10-05
776 no_profile 후덜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98 0 2010-10-05
775 no_profile 오상엽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76 0 2010-10-05
774 no_profile 오상엽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99 0 2010-10-03
773 no_profile 안재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61 0 2010-10-02
772 no_profile 하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021 0 2010-10-02
열람중 no_profile 하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27 0 2010-10-01
770 no_profile 후덜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78 0 2010-10-01
769 no_profile jazznu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63 0 2010-09-29
768 no_profile NUACU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25 0 2010-09-28
767 no_profile 기민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41 0 2010-09-27
766 no_profile 서형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35 0 2010-09-27
765 no_profile 리버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329 0 2010-09-26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