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한국으로 문자 발송이 안될까요?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왜 한국으로 문자 발송이 안될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icegirl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168.♡.227.35) 댓글 0건 조회 4,524회 작성일 10-09-17 00:07

본문

T-Mobile에서 한국 핸드폰 그대로 사용하고 Sim Only로 개통했거든요

근데 한국으로 국제 전화나 문자 보내는게 안 되는거예요
(물론 전화 카드 사면 되지만....)
첨에 완전 당황했는데 알고 보니 콜센터 전화해서 Deposit 250파운드 넣어야 해준다는군요
(진작 말 해주지 팔 땐 왜 그냥 파셨는지 몰겠어요..뉴몰든에서 한국 아저머니께 했는데 ㅠ,.ㅠ)

여튼..오늘 겨우 콜센터 전화해서 버벅 버벅 국제 전화 되게 만들어 놨는데
문자는 여전히 안 되는것 같아요

+82 로도 보내보고 0082로도 보내보고 다 했는데
문자를 다 못받았다고 하네요

왜 그럴까요? 혹시 이유 아시는 분!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484건 237 페이지
이런저런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764 no_profile 닥스훈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15 0 2010-09-25
763 no_profile Taeh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20 0 2010-09-23
762 no_profile minkar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51 0 2010-09-22
761 no_profile 이성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10 0 2010-09-18
760 no_profile 몬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42 0 2010-09-17
열람중 icegirl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4525 0 2010-09-17
758 no_profile 이경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66 0 2010-09-16
757 no_profile ㅋㅋㅋ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86 0 2010-09-16
756 no_profile Erica Cho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76 0 2010-09-15
755 no_profile 딩구르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804 0 2010-09-14
754 no_profile Bowae cho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90 0 2010-09-14
753 no_profile 정한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846 0 2010-09-12
752 no_profile 한보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26 0 2010-09-11
751 no_profile 정기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884 0 2010-09-11
750 no_profile 현우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126 0 2010-09-11
749 no_profile HH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45 0 2010-09-09
748 no_profile MR 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37 0 2010-09-09
747 no_profile 칼리스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02 0 2010-09-07
746 no_profile 켓츠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742 0 2010-09-05
745 no_profile 이승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71 0 2010-09-0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