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가전제품을 한국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영국 가전제품을 한국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minkar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3.♡.91.115) 댓글 2건 조회 11,050회 작성일 10-09-22 01:54

본문

안녕하세요
지금 한국으로 귀국 준비 중인데요,
영국에서 산 가전제품을 한국에서도 사용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5,484건 237 페이지
이런저런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764 no_profile 닥스훈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14 0 2010-09-25
763 no_profile Taeh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19 0 2010-09-23
열람중 no_profile minkar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51 0 2010-09-22
761 no_profile 이성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10 0 2010-09-18
760 no_profile 몬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41 0 2010-09-17
759 icegirl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4524 0 2010-09-17
758 no_profile 이경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66 0 2010-09-16
757 no_profile ㅋㅋㅋ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86 0 2010-09-16
756 no_profile Erica Cho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76 0 2010-09-15
755 no_profile 딩구르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804 0 2010-09-14
754 no_profile Bowae cho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90 0 2010-09-14
753 no_profile 정한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846 0 2010-09-12
752 no_profile 한보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26 0 2010-09-11
751 no_profile 정기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883 0 2010-09-11
750 no_profile 현우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125 0 2010-09-11
749 no_profile HH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44 0 2010-09-09
748 no_profile MR 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37 0 2010-09-09
747 no_profile 칼리스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01 0 2010-09-07
746 no_profile 켓츠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741 0 2010-09-05
745 no_profile 이승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71 0 2010-09-0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