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한국인 민박집 질문이요 !!!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런던 한국인 민박집 질문이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Taeh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4.♡.76.179) 댓글 1건 조회 6,019회 작성일 10-09-23 21:34

본문

10월달 초에 친구 2명이

유럽여행을 오는데

런던에서 지낼 한국인숙박시설을 찾고잇는데

제가 잘몰라서 이렇게 물어봅니다.

가격은 저렴할수록 좋습니다.

좋은곳 아시는 분들은 댓글좀 많이

달아주세요 ^^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yong님의 댓글

no_profile yo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2.♡.86.104) 작성일

  런던 레몬하우스라는곳을 추천해드려요
밥도 진짜맛있고 가격도 저렴하더라고요
또 시설도 상당히 깨끗하고 스탭분이 진짜 친절하시더라구요~~

Total 5,484건 237 페이지
이런저런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764 no_profile 닥스훈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15 0 2010-09-25
열람중 no_profile Taeh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20 0 2010-09-23
762 no_profile minkar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51 0 2010-09-22
761 no_profile 이성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10 0 2010-09-18
760 no_profile 몬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41 0 2010-09-17
759 icegirl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4524 0 2010-09-17
758 no_profile 이경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66 0 2010-09-16
757 no_profile ㅋㅋㅋ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86 0 2010-09-16
756 no_profile Erica Cho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76 0 2010-09-15
755 no_profile 딩구르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804 0 2010-09-14
754 no_profile Bowae cho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90 0 2010-09-14
753 no_profile 정한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846 0 2010-09-12
752 no_profile 한보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26 0 2010-09-11
751 no_profile 정기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884 0 2010-09-11
750 no_profile 현우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126 0 2010-09-11
749 no_profile HH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45 0 2010-09-09
748 no_profile MR 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37 0 2010-09-09
747 no_profile 칼리스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02 0 2010-09-07
746 no_profile 켓츠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742 0 2010-09-05
745 no_profile 이승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71 0 2010-09-0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