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핸드폰 계약과 해지 그리고 귀국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질문]핸드폰 계약과 해지 그리고 귀국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김윤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116.57) 댓글 0건 조회 5,614회 작성일 10-06-12 02:12

본문

핸드폰 명의 이전과 결제 계좌 변경

이런게 하루만에 가능한가요

혹시 가능하다면 필요한게 무엇이 있을까요

그리고 혹시나!&#160;&#160; 2년짜리 컨트렉트 인데

지금 6~7개월 사용했는데 컨트렉트를 해지하기엔

비용이 너무 많이 들구요..

그래서 한국에 그냥 계좌닫고 가버리면 어떻게 되는건가요.


알고 계신분이나 적절한 의견 있으신분 리플좀 달아주세요.......

아참. 귀국은 바로 다음주 입니다......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484건 241 페이지
이런저런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684 no_profile 바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96 0 2010-06-29
683 no_profile 김현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11 0 2010-06-28
682 no_profile 한국감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867 0 2010-06-28
681 no_profile 이건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75 0 2010-06-25
680 no_profile Korean ey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467 0 2010-06-23
679 no_profile 윤수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74 0 2010-06-21
678 no_profile 런던지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56 0 2010-06-19
677 no_profile gozza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26 0 2010-06-19
676 no_profile 이재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64 0 2010-06-18
675 no_profile 일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26 0 2010-06-17
674 no_profil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86 0 2010-06-15
673 no_profile jazznu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53 0 2010-06-14
672 no_profile jazznu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980 0 2010-06-14
671 no_profile 이재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74 0 2010-06-14
670 no_profile 16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24 0 2010-06-15
669 no_profile 여름아안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373 0 2010-06-13
668 no_profile 미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914 0 2010-06-13
667 no_profile 로밍보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85 0 2010-06-12
열람중 no_profile 김윤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15 0 2010-06-12
665 no_profile 서민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06 0 2010-06-10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