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알바 구하기 쉬울까요?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에서 알바 구하기 쉬울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보라도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232.246) 댓글 2건 조회 6,300회 작성일 10-04-25 23:24

본문

영어실력은 보통인데 회화는 영 못해요. 더듬거리고...
이런데도 알바 쉽게 구할수 있을까요?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생각하고 있는데 만약 간다면 알바를 꼭 해야하거든요..
잘 아시는분들 답변부탁드릴게요~~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5,484건 244 페이지
이런저런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624 no_profile wif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16 0 2010-05-07
623 no_profile 포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26 0 2010-05-06
622 no_profile 콤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430 0 2010-05-06
621 no_profile 히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80 0 2010-05-04
620 no_profile 영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689 0 2010-05-04
619 no_profile chingchi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958 0 2010-05-03
618 no_profile AnnaL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948 0 2010-05-03
617 no_profile 조은 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17 0 2010-04-29
616 no_profile 런던생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80 0 2010-04-28
615 no_profile milkywa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77 0 2010-04-27
열람중 no_profile 보라도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301 0 2010-04-25
613 no_profile 이은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04 0 2010-04-25
612 no_profile Y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90 0 2010-04-24
611 no_profile ㅇ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44 0 2010-04-24
610 no_profile jeon saey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68 0 2010-04-24
609 no_profile 사고시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84 0 2010-04-22
608 no_profile bust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54 0 2010-05-06
607 no_profile 안소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35 0 2010-04-20
606 바다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5877 0 2010-04-18
605 no_profile E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18 0 2010-04-19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