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머리 파마 하려고 하는데 저렴하거나 무료 모델필요한 곳...소개좀.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긴머리 파마 하려고 하는데 저렴하거나 무료 모델필요한 곳...소개좀.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milkywa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0.♡.28.151) 댓글 0건 조회 5,577회 작성일 10-04-27 22:23

본문

여기 와서 미용실 2번 갔는데
머리 자르는 데만 20파운드
저렴하지는 않은 비용.

파마가 너무 하고 싶은데
비용이 넘 비싸네요.
그래서 혹시
저렴하게 파마할 수 있는 곳 추천이요.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484건 244 페이지
이런저런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624 no_profile wif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16 0 2010-05-07
623 no_profile 포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26 0 2010-05-06
622 no_profile 콤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430 0 2010-05-06
621 no_profile 히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80 0 2010-05-04
620 no_profile 영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689 0 2010-05-04
619 no_profile chingchi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958 0 2010-05-03
618 no_profile AnnaL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948 0 2010-05-03
617 no_profile 조은 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17 0 2010-04-29
616 no_profile 런던생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80 0 2010-04-28
열람중 no_profile milkywa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78 0 2010-04-27
614 no_profile 보라도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301 0 2010-04-25
613 no_profile 이은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04 0 2010-04-25
612 no_profile Y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90 0 2010-04-24
611 no_profile ㅇ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44 0 2010-04-24
610 no_profile jeon saey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68 0 2010-04-24
609 no_profile 사고시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84 0 2010-04-22
608 no_profile bust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54 0 2010-05-06
607 no_profile 안소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35 0 2010-04-20
606 바다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5877 0 2010-04-18
605 no_profile E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18 0 2010-04-19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