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전화 이용문제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휴대전화 이용문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WLDU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8.♡.112.71) 댓글 0건 조회 4,469회 작성일 10-04-12 17:29

본문

한국에서 사용하던 아이폰
런던에서 사용가능한지 여부 좀 알고 싶습니다.

유심칩 바꾸면 사용이 가능한가요?!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484건 245 페이지
이런저런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604 KBS 취재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10684 0 2010-04-19
603 no_profile 메이져라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04 0 2010-04-19
602 no_profile 유승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90 0 2010-04-18
601 no_profile 수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64 0 2010-04-18
600 no_profile 김반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65 0 2010-04-17
599 no_profile 김반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94 0 2010-04-17
598 no_profile 김용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15 0 2010-04-17
597 no_profile FY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875 0 2010-04-15
596 no_profile 열혈검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61 0 2010-04-16
595 no_profile mi ky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237 0 2010-04-16
594 no_profile wif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25 0 2010-04-15
593 no_profile 착한호랑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00 0 2010-04-15
592 kona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6142 0 2010-04-15
591 no_profile brick lna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06 0 2010-04-14
590 우동사랑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5050 0 2010-04-12
589 no_profile llollio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51 0 2010-04-12
열람중 no_profile WLDU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70 0 2010-04-12
587 no_profile 이영주 목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38 0 2010-04-12
586 no_profile 죠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67 0 2010-04-11
585 ps3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5055 0 2010-04-10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