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오셔서 핸드폰 사지마세요 한국폰 그대로 쓰세요!!!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오셔서 핸드폰 사지마세요 한국폰 그대로 쓰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kona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12.♡.56.208) 댓글 0건 조회 6,142회 작성일 10-04-15 05:04

본문

한국에서 사용했던 폰을 영국통신망으로 사용할수있습니다
단!!!한국3g폰만 사용사능!
연체폰/미납폰/분실폰등 영국에서 사용가능하게 해드립니다!
한국폰을 영국에서 사용할경우 한국으로 문자송수신도 한글로 가능!
영국에서도 한국폰을 가지고 있는사람끼리 한글로 문자 송수신가능!!
아이폰2g폰을 아이폰3g처럼 사용가능 업그레이드!  최신업그레이드 또는 심언락 해드립니다
어떤폰이던 심언락 가능합니다!!!

컴퓨터 수리/프로그램/업그레이드 모든 컴퓨터 문의사항있으시면 연락주세요
런던어디든 출장수리 가능~~~

078 7937 3893
문자말고 전화부탁드려요!!!

문의 이메일 kor48462@hotmail.com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484건 245 페이지
이런저런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604 KBS 취재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10685 0 2010-04-19
603 no_profile 메이져라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04 0 2010-04-19
602 no_profile 유승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90 0 2010-04-18
601 no_profile 수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65 0 2010-04-18
600 no_profile 김반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66 0 2010-04-17
599 no_profile 김반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95 0 2010-04-17
598 no_profile 김용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15 0 2010-04-17
597 no_profile FY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875 0 2010-04-15
596 no_profile 열혈검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61 0 2010-04-16
595 no_profile mi ky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237 0 2010-04-16
594 no_profile wif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26 0 2010-04-15
593 no_profile 착한호랑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01 0 2010-04-15
열람중 kona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6143 0 2010-04-15
591 no_profile brick lna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07 0 2010-04-14
590 우동사랑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5050 0 2010-04-12
589 no_profile llollio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52 0 2010-04-12
588 no_profile WLDU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70 0 2010-04-12
587 no_profile 이영주 목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38 0 2010-04-12
586 no_profile 죠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67 0 2010-04-11
585 ps3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5055 0 2010-04-10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