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핸드폰으로 영국에서도 가능???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한국핸드폰으로 영국에서도 가능???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이정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101.202) 댓글 1건 조회 5,189회 작성일 10-03-29 21:16

본문

이번에 영국으로 들어갑니다.

한국에서 쓰던 삼성 애니콜 옴니아1 핸드폰을 영국에 가져가서도 사용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버마님의 댓글

버마 이름으로 검색 아이피 (81.♡.56.213) 작성일

  사용가능합니다 단 심언락 할경우에 가능합니다 심언락의 경우 폰마다 차이가있습니다
옴니아의 경우 매직심이라는걸 낀다음에 사용가능하구요 에버폰계열은 폰셋팅으로 심언락이 가능합니다
저도 한국폰을 가져와 심언락한후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컴언어를 배우신분이라면 폰셋팅할때 별무리없이 하겠지만 아무것도 모르시고 폰셋팅을 건드시면 핸드폰 벽돌됩니다 그러니 주의하셔서 하시길....

Total 5,484건 246 페이지
이런저런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584 no_profile 1004jj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14 0 2010-04-09
583 no_profile Y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71 0 2010-04-09
582 no_profile 준수한사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575 0 2010-04-07
581 no_profile 영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259 0 2010-04-05
580 no_profile milkywa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00 0 2010-04-04
579 no_profile 수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07 0 2010-04-04
578 no_profile 김용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40 0 2010-04-02
577 no_profile Kat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861 0 2010-04-01
576 no_profile Kat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43 0 2010-04-01
575 no_profile 박명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00 0 2010-04-01
574 no_profile hu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50 0 2010-04-01
573 no_profile 또춥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69 0 2010-03-31
572 no_profile H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73 0 2010-03-31
571 no_profile organic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82 0 2010-03-30
570 no_profile 노랑천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252 0 2010-03-30
569 no_profile 사랑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87 0 2010-03-30
568 no_profile J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06 0 2010-03-30
열람중 no_profile 이정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90 0 2010-03-29
566 no_profile 영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69 0 2010-03-29
565 no_profile 문성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913 0 2010-03-28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