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주의및,,,문의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택배...주의및,,,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사랑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0.♡.161.177) 댓글 0건 조회 5,987회 작성일 10-03-30 03:14

본문

작년까지만 해도..한국에서..택배를 받을때...
한국에서만 돈을 지불하면 됐었는데..
요새주변 친구들 보니깐 한국에서 지불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영국에서..또 300파운드..90파운드를 지불하는것을 보았는데요..
도대체 이게 무슨일인가요???공항 관세라고치면..갑자기 왜이렇게 받는건가요??
아시는분 있나요???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484건 246 페이지
이런저런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584 no_profile 1004jj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14 0 2010-04-09
583 no_profile Y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72 0 2010-04-09
582 no_profile 준수한사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576 0 2010-04-07
581 no_profile 영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259 0 2010-04-05
580 no_profile milkywa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00 0 2010-04-04
579 no_profile 수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07 0 2010-04-04
578 no_profile 김용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40 0 2010-04-02
577 no_profile Kat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861 0 2010-04-01
576 no_profile Kat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43 0 2010-04-01
575 no_profile 박명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00 0 2010-04-01
574 no_profile hu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50 0 2010-04-01
573 no_profile 또춥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69 0 2010-03-31
572 no_profile H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74 0 2010-03-31
571 no_profile organic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82 0 2010-03-30
570 no_profile 노랑천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253 0 2010-03-30
열람중 no_profile 사랑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88 0 2010-03-30
568 no_profile J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06 0 2010-03-30
567 no_profile 이정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90 0 2010-03-29
566 no_profile 영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69 0 2010-03-29
565 no_profile 문성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914 0 2010-03-28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