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관련 질문, 꼭 읽어주세요!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비자 관련 질문, 꼭 읽어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wif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205.161) 댓글 0건 조회 4,659회 작성일 10-03-10 21:07

본문

제가 지금 학생 비자로 머물고 있는데

이 비자가 5월 말에 끝나요. 한 달 정도만

못했던 여행도 다니고 하면서 더 지내고 싶어서 그러는데

비자가 끝나기 전에 유럽으로 나갔다가 다시 들어오면

관광 비자로 다시 지낼 수 있게 되는 건지 궁금합니다.

요즘에 엄격해졌다고 하는데 혹시 한국에 돌아가는 비행기 티켓을

보여준다거나 하면 괜찮을까 해서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484건 247 페이지
이런저런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564 kona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7430 0 2010-03-27
563 no_profile sara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329 0 2010-03-22
562 no_profile 이영주 목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67 0 2010-03-22
561 no_profile 남동쪽아기엄마모임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51 0 2010-03-22
560 no_profile maraesqu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45 0 2010-03-21
559 no_profile 전지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973 0 2010-03-18
558 no_profile Taeh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69 0 2010-03-17
557 no_profile 촬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481 0 2010-03-16
556 no_profile 도와주세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31 0 2010-03-11
열람중 no_profile wif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60 0 2010-03-10
554 no_profile NW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37 0 2010-03-09
553 no_profile lizz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30 0 2010-03-07
552 no_profile canada wat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212 0 2010-03-04
551 no_profile 빵꾸똥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32 0 2010-03-04
550 no_profile kl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22 0 2010-03-03
549 no_profile 조상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296 0 2010-03-02
548 no_profile 이준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27 0 2010-03-02
547 no_profile 이경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30 0 2010-03-02
546 no_profile 이대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00 0 2010-02-27
545 no_profile 정민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16 0 2010-02-28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