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연장 궁금...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비자연장 궁금...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chingchi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4.♡.93.14) 댓글 0건 조회 5,106회 작성일 10-01-26 10:42

본문

새로운 비자법으로 연수온 학생입니다.
작년 7월에 영국도착~

비자 만료일이 3월 15일인데요.
지금 연장을 할것인가 말것인가 망설이고 있어서요.
최대한 늦게..보내면 언제까지 보낼수 있나요?

현재 학원을 2월까지만 신청해 놔서,
연장하면..3월부터 수업들을수 있을까요?

얼마나 걸리는지...
최소 만료 몇일전까지 보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484건 249 페이지
이런저런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524 no_profile blu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439 0 2010-02-06
523 no_profile Taeh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99 0 2010-02-05
522 no_profile 바카봉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963 0 2010-02-05
521 no_profile rebecc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08 0 2010-02-04
520 no_profile 티에리바운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32 0 2010-02-02
519 no_profile 택사스택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821 0 2010-02-03
518 no_profile 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381 0 2010-02-02
517 no_profile 런던아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527 0 2010-02-01
516 no_profile 꼬득꼬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86 0 2010-01-30
515 no_profile Superb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325 0 2010-01-30
514 no_profile Seungwook Par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509 0 2010-01-27
513 no_profile 김지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30 0 2010-01-27
512 no_profile Jade 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17 0 2010-01-27
511 no_profile 양수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92 0 2010-01-27
510 no_profile solj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68 0 2010-01-27
509 no_profile 황보래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893 0 2010-01-23
508 no_profile 석태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80 0 2010-01-26
열람중 no_profile chingchi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07 0 2010-01-26
506 no_profile KIM DONGJ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84 0 2010-01-25
505 no_profile 이선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88 0 2010-01-2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