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용 오이스터 카드 분실 했어요.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학생용 오이스터 카드 분실 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edis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11.27) 댓글 0건 조회 6,039회 작성일 10-01-13 08:14

본문

-_-

3주전에 분실했는데 바로 분실신고 못하고

또 크리스마스 데이에 연말 휴일껴서..

이제야 하려고 하는데요.

카드에 뒷면에 써있는 12자리 넘버를 알지못하는데

해제하는 방법 어떻게 해야하나요?

좀 도와주세요. 흑흑

그리고 다시 재발급 받는 방법도 부탁드립니다.

답변해주시면 올해 이쁘고 멋진 여친 및 남친이 생기실거에요. ^_^

감사합니다!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484건 251 페이지
이런저런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484 no_profile 김형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19 0 2010-01-14
열람중 no_profile edis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40 0 2010-01-13
482 no_profile 이영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492 0 2010-01-12
481 no_profile 전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801 0 2010-01-12
480 no_profile edis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32 0 2010-01-10
479 no_profile mushuroo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678 0 2010-01-10
478 no_profile Help m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28 0 2010-01-08
477 no_profile Swiss cottag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85 0 2010-01-07
476 no_profile 박성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348 0 2010-01-07
475 no_profile 박상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42 0 2010-01-05
474 no_profile Korea Mr.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536 0 2010-01-04
473 no_profile 롸잇나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608 0 2010-01-03
472 no_profile 이윤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23 0 2010-01-03
471 no_profile par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89 0 2010-01-01
470 no_profile m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12 0 2009-12-30
469 no_profile 간다간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374 0 2009-12-29
468 no_profile 깔깔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48 0 2009-12-28
467 no_profile 깔깔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343 0 2009-12-28
466 no_profile fulha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20 0 2009-12-27
465 no_profile 바티메이우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915 0 2009-12-26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