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skypephone 을 사면 한국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3 skypephone 을 사면 한국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김근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1.♡.31.165) 댓글 0건 조회 9,378회 작성일 09-10-12 08:10

본문

3 skypephone을 사면 한국에서 스카이프 벨킨폰처럼 사용이 가능한가요?

광고를 보니 아직 8개국가밖에 안된다는데,

한국에서도 무선인터넷 구현 되는 곳에서는 3skypephone으로 스카이프가 가능할 것 같아서요.
혹시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당 ^^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484건 255 페이지
이런저런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404 no_profile 김조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108 0 2009-10-19
403 no_profile 포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990 0 2009-10-19
402 no_profile 정수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572 0 2009-10-19
401 no_profile ㅇ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34 0 2009-10-18
400 no_profile carl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639 0 2009-10-16
399 no_profile 애플탱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999 0 2009-10-16
398 no_profile kim sang g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81 0 2009-10-16
397 Nam Na Young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5362 0 2009-10-16
396 no_profile kim sang g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91 0 2009-10-16
395 no_profile 감자아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59 0 2009-10-15
394 no_profile 미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607 0 2009-10-15
393 no_profile 꼭 오세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781 0 2009-10-13
열람중 no_profile 김근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379 0 2009-10-12
391 no_profile 애플탱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364 0 2009-10-11
390 no_profile 이경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636 0 2009-10-11
389 no_profile 이경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339 0 2009-10-11
388 no_profile 서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87 0 2009-10-10
387 도로시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이름으로 검색 8166 0 2009-10-09
386 no_profile 스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07 0 2009-10-09
385 no_profile sh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90 0 2009-10-08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