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3G 언락/해킹할줄 아시는분......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아이폰3G 언락/해킹할줄 아시는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carl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4.♡.1.234) 댓글 3건 조회 7,638회 작성일 09-10-16 20:08

본문

아이폰3G 16g 이구요
새로사자마자 아이툰에 연결해서 firmware v 3.1.2로 업데이트를 했구요
언락하려고 샵에 가봤지만 v 3.1.2 는 언락을 못한다네요...
다시 v 3.0.1 로 다운그레이드 해놨지만 이거 해킹할줄도 모르겠고 언락하는 방법도 모르겠어서 쓰지도못하고있어요ㅜ ㅜ

혹시 할줄아시는분은 07729 146 164
로 연락해주세요! 
도와주세요ㅜ ㅜ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9-10-17 14:41)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5,484건 255 페이지
이런저런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404 no_profile 김조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108 0 2009-10-19
403 no_profile 포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990 0 2009-10-19
402 no_profile 정수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572 0 2009-10-19
401 no_profile ㅇ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33 0 2009-10-18
열람중 no_profile carl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639 0 2009-10-16
399 no_profile 애플탱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998 0 2009-10-16
398 no_profile kim sang g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81 0 2009-10-16
397 Nam Na Young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5362 0 2009-10-16
396 no_profile kim sang g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90 0 2009-10-16
395 no_profile 감자아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59 0 2009-10-15
394 no_profile 미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607 0 2009-10-15
393 no_profile 꼭 오세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781 0 2009-10-13
392 no_profile 김근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378 0 2009-10-12
391 no_profile 애플탱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363 0 2009-10-11
390 no_profile 이경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636 0 2009-10-11
389 no_profile 이경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338 0 2009-10-11
388 no_profile 서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87 0 2009-10-10
387 도로시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이름으로 검색 8166 0 2009-10-09
386 no_profile 스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07 0 2009-10-09
385 no_profile sh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90 0 2009-10-08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