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수하물무게..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캐세이퍼시픽수하물무게..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east lond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4.♡.156.85) 댓글 1건 조회 9,665회 작성일 09-08-26 04:42

본문

이번주에 한국가는데요,,

캐세이 퍼시픽 무료수하물이 20K까지인데,

그이상이 훨씬 넘는데요..

한국에서올때는 40K까지 봐줬거든요.

여기서도  봐줄까요?

철저하게 추가짐비용을 받을까요?



그리고 여기서 10K정도 택배를 부치면 어느정도의 요금이 나오죠?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5,484건 258 페이지
이런저런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344 no_profile H_PAR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45 0 2009-09-09
343 no_profile 도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043 0 2009-09-06
342 no_profile 김승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95 0 2009-09-05
341 no_profile Lee Han S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553 0 2009-09-04
340 no_profile 간다간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484 0 2009-09-03
339 no_profile 정현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755 0 2009-09-03
338 no_profile 골더스그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209 0 2009-09-02
337 no_profile 보거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754 0 2009-09-02
336 no_profile 이영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10 0 2009-08-31
335 no_profile 이영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292 0 2009-08-31
334
질문이요~! 댓글2
no_profile 깽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59 0 2009-08-31
333 no_profile 인간김동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481 0 2009-08-30
332 no_profile xox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526 0 2009-08-29
331 neomegas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이름으로 검색 5733 0 2009-08-27
열람중 no_profile east lond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666 0 2009-08-26
329 no_profile 보거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38 0 2009-08-25
328 no_profile 이영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185 0 2009-08-24
327 악성 댓글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6107 0 2009-08-24
326 no_profile gaza8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93 0 2009-08-20
325 no_profile 하하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39 0 2009-08-20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