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이요~!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깽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1.♡.69.41) 댓글 2건 조회 5,859회 작성일 09-08-31 01:07

본문

모바일 관련하여 질문 드립니다.
영국 오자마자 모바일을 정보도 없이 대충 만들어서 virgin mobile pay as you go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너무너무 안터져서 전화를 놓칠 때가 세번중 한번 꼴로 발생하네요. 문자도 두시간 정도 있다 받게 되고...
제가 앞으로 몇년 간은 영국에 있을거라 montly도 상관없는데, 그렇다고 제가 통화량도 많지 않아서 pay as you go도 상관없습니다. 가격대비 잘 터지고 좋은 통신사 좀 추천 부탁합니다. 그리고 한국으로 국제전화 요금이 싼 요금제도 알고 계시면 꼭 알려주세요.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5,484건 258 페이지
이런저런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344 no_profile H_PAR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45 0 2009-09-09
343 no_profile 도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044 0 2009-09-06
342 no_profile 김승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96 0 2009-09-05
341 no_profile Lee Han S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554 0 2009-09-04
340 no_profile 간다간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484 0 2009-09-03
339 no_profile 정현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755 0 2009-09-03
338 no_profile 골더스그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210 0 2009-09-02
337 no_profile 보거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754 0 2009-09-02
336 no_profile 이영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11 0 2009-08-31
335 no_profile 이영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292 0 2009-08-31
열람중
질문이요~! 댓글2
no_profile 깽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60 0 2009-08-31
333 no_profile 인간김동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481 0 2009-08-30
332 no_profile xox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527 0 2009-08-29
331 neomegas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이름으로 검색 5734 0 2009-08-27
330 no_profile east lond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666 0 2009-08-26
329 no_profile 보거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38 0 2009-08-25
328 no_profile 이영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185 0 2009-08-24
327 악성 댓글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6107 0 2009-08-24
326 no_profile gaza8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93 0 2009-08-20
325 no_profile 하하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40 0 2009-08-20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