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International café in Balham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an International caf&eacute; in Balham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H_PAR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5.♡.81.205) 댓글 1건 조회 10,645회 작성일 09-09-09 20:48

본문



Balham 교회의 영국인들이 운영하는 작은 소모임입니다.
좋은 친구를 만들고, 함께 나눌 수 있는 (plus 영어도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은,  Sim (sim@international-cafe.co.uk)에게 연락하시고, 좋은 시간을 만드세요.

감사합니다.



"Hello everyone!

There is an International caf&eacute; in Balham (Zone 3, Northern line) run by a local church. We meet every Monday at 7.30pm in Bertie and Boo’s caf&eacute;, 2 minutes walk from Balham station.

If any of you are interested in coming along – one of the helpers would be happy to meet anyone at Balham station to show the way to the caf&eacute;… Search “Balham international caf&eacute;” to find our group on facebook, or message to Sim for more info! (sim@international-cafe.co.uk)
www.international-cafe.co.uk"

Thanks
Sim

www.international-cafe.co.uk"
Source: www.international-cafe.co.uk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sebta님의 댓글

no_profile sebt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19.♡.34.160) 작성일

  지금 저는 한국에 있구요, 영국에 있을때 이 international cafe에서 영국 친구들과 다른 여러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원래 윔블던을 가다가 이곳에 갔는데 소수여서 좀 더 친구들과 많이 얘기하고 친해질 수 있었어요^^
종교 상관없이 다 환영해요.ㅎ  이 카페 운영하는 아이들 정말 착하고 재밌습니다.ㅎ  외로운 영국생활 여기서 재밌게 보냈습니다. 여러분도 그러셨으면 좋겠어요! 강추!!ㅎ

Total 5,484건 258 페이지
이런저런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열람중 no_profile H_PAR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46 0 2009-09-09
343 no_profile 도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044 0 2009-09-06
342 no_profile 김승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96 0 2009-09-05
341 no_profile Lee Han S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554 0 2009-09-04
340 no_profile 간다간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484 0 2009-09-03
339 no_profile 정현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755 0 2009-09-03
338 no_profile 골더스그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210 0 2009-09-02
337 no_profile 보거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754 0 2009-09-02
336 no_profile 이영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11 0 2009-08-31
335 no_profile 이영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292 0 2009-08-31
334
질문이요~! 댓글2
no_profile 깽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60 0 2009-08-31
333 no_profile 인간김동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482 0 2009-08-30
332 no_profile xox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527 0 2009-08-29
331 neomegas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이름으로 검색 5734 0 2009-08-27
330 no_profile east lond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666 0 2009-08-26
329 no_profile 보거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39 0 2009-08-25
328 no_profile 이영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186 0 2009-08-24
327 악성 댓글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6107 0 2009-08-24
326 no_profile gaza8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93 0 2009-08-20
325 no_profile 하하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40 0 2009-08-20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