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view 사용법에 대해서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freeview 사용법에 대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JEONG JUNH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43.175) 댓글 1건 조회 6,358회 작성일 09-06-15 06:54

본문

집 TV 채널이 잘 나오지 않아 freeview 를 사려 하는데

freeview 를 구매한뒤 티비 포트에 꽂기만 하면 되는건가요??

freeview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조언을 구합니다.

그리고 가격은 어느정도 하나요?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드다다다님의 댓글

no_profile 드다다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94.♡.72.148) 작성일

  프리뷰라 하더라도 안테나가 중요합니다. 일반 티비채널이 잘 나오지 않는다면 그 지역 주변이 전파가 잘 잡히지 않는것 같은데 이런경우는 프리뷰를 사서 설치하더라도 역시 신호를 잘 잡지 못해 나오질 않습니다.
(스카이티비, 버진티비등의 유선방식의 티비박스는 그냥 꼽으면 나옵니다.)
그리고 제 기억으로 프리뷰박스 제일 쌌던게 아고스에서 15인가 17파운드였습니다.

Total 5,484건 262 페이지
이런저런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64 no_profile 고형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791 0 2009-06-17
263 no_profile Bear&Bea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24 0 2009-06-17
262 no_profile 이힛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99 0 2009-06-15
261 no_profile 이영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449 0 2009-06-15
260 no_profile hanahan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613 0 2009-06-15
열람중 no_profile JEONG JUNH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359 0 2009-06-15
258 no_profile Sa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458 0 2009-06-11
257 no_profile 딩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471 0 2009-06-10
256 no_profile rachelandpet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1 0 2009-06-10
255 no_profile 이윤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015 0 2009-06-09
254 no_profile bing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255 0 2009-06-09
253 no_profile 니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164 0 2009-06-08
252 no_profile Ant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67 0 2009-06-08
251 no_profile bm08jj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88 0 2009-06-03
250 방구합니다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8713 0 2009-06-02
249 no_profile 이영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594 0 2009-06-02
248 no_profile won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729 0 2009-06-01
247 paul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6918 0 2009-06-01
246 no_profile 해피보이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340 0 2009-05-30
245 no_profile 드럼매니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244 0 2009-05-30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