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쉐어에서 손실끼친 것에 대한 보상금 지금 문의 (도와주세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플랫쉐어에서 손실끼친 것에 대한 보상금 지금 문의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에드워드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0.♡.66.111) 댓글 1건 조회 1,590회 작성일 17-07-25 16:14

본문

안녕하세요? 런던에 거주 중인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플랫을 집주인이 휴가간 동안만 보증금없이 월세만 내고 빌렸습니다.

그러다가 주방조리대에 실수로 뜨거운 냄비를 올리게되고 탄자국이 나고 표면이 담배빵(?) 당한 듯이 몇 군데 뜯겨져 나갔습니다. 그렇게 신경쓰이지는 않는 정도이나 집주인께서 교체를 할 것이라고 교체비용을 요구했고 리페어맨을 알아 본 결과 300파운드를 요구했습니다. (200정도가 수리맨을 부르는 비용, 100정도가 재료비). 사실 제가 피해를 낸 상황이라 잘못을 한 건 맞으나... 런던이 워나 인건비가 비싸다 보니 그 조그마한 것 떄문에 300파운드가 나간다니 너무 아깝습니다... 그렇다고 혼자서 갈기에는 전문기술이 필요하고..

혹시 이 상황에서 좋은 아이디어나 도움이 될만한 행동조치가 있을까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Note: 탄자국 사진 첨부하였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RussellSq님의 댓글

no_profile RussellSq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2.♡.200.66) 작성일

비용을 전액 지불해야할 의무는 없습니다. 감가상각비만큼 빼고 주는게 원칙 입니다. 이게 구체적으로 어떤 건지 모르겠습니다만, 원래 400달러 짜리인데 대략 수명이 10년이다. 그런데 5년 쓴 상황에서 글쓴분이 데미지를 입혀 놨다. 그러면 이미 물건 수명의 절반을 쓴 거니까 절반만 부담하면 됩니다.

그런데 물건 수명이란 것이 딱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니까 협상을 잘 해야 합니다. 그게 경험없는 학생한텐 쉽지 않은 일이죠. 하지만 감가상각비 이야기 꺼내는 것만으로도 어느 정도는 깎을 수 있을 겁니다.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