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다이슨 드라이기 영국 사용 문의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한국 다이슨 드라이기 영국 사용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katewo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9.♡.223.28) 댓글 1건 조회 1,050회 작성일 26-03-23 21:04

본문

한국에서 쓰던 다이슨 드라이기 또는 에어랩
어댑터만 사용하면 런던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전압과 주파수가 달라 모터가 타버리거나 기기가 고장나진 않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22.♡.24.134) 작성일

모터가 내장된 가전제품은 안좋다는 얘기가 있긴 한데 한국에서 가져간 드라이기 잘 썼습니다.

Total 3,300건 1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300 no_profile 중경삼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1 2026-06-24
3299 no_profile 한국청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1 2026-06-08
3298 no_profile parts202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86 2026-05-17
3297 no_profile DavidA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1 2026-05-15
3296 no_profile 중경삼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76 2026-05-05
3295 no_profile Rik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73 2026-03-25
열람중 no_profile katewo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51 2026-03-23
3293 no_profile 중경삼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53 2026-03-24
3292 no_profile hejhayle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83 2026-03-13
3291 no_profile 저스틴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17 2026-02-07
3290 no_profile younhees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78 2026-01-28
3289 no_profile 중경삼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35 2026-01-23
3288 no_profile 승호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63 2026-01-21
3287 no_profile cafowl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54 2026-01-19
3286 no_profile Anne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23 2026-01-15
3285 no_profile 구너다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53 2026-01-07
3284 no_profile js121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63 2026-01-02
3283 no_profile 숫자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61 2025-12-18
3282 no_profile 중경삼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0 2025-12-13
3281 no_profile 영국부엉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99 2025-12-1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