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튜브 파업시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런던튜브 파업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탁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238.176) 댓글 1건 조회 2,800회 작성일 23-07-15 23:51

본문

안녕하세요 24일 런던튜브 파업예정이라고하던데 공항서 우버부르면 잘 잡히나요?ㅜㅜ
혹시 튜브파업이면 지하철로 도시까지 이동가능할까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swcatmum님의 댓글

no_profile swcatmu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2.♡.5.17) 작성일

튜브가 지하철이에요 ㅠ 튜브파업 당일이면 그냥 대중교통은 포기하시고 우버나 로컬미니캡 또는 블랙캡이 옵션인데, 그날 다들 바쁠거에요, 우버는  surcharge 도 붙을 수 있어요 평소의 20-30% 정도? 아니면 기차도 알아보시고...튜브/레일이 둘다 파업하는 경우는 없으니 기차로 적당히 센트럴 어디쯤까지 오셔서 거기서부터 택시타는 옵션도 있습니당

Total 3,300건 10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120 no_profile 계란김밥사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21 2023-08-24
3119 no_profile 영여영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67 2023-08-23
3118 no_profile 가오리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65 2023-08-23
3117 no_profile radiantsk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14 2023-08-23
3116 no_profile bsy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66 2023-08-21
3115 no_profile 엘제이에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31 2023-08-18
3114 no_profile blackbir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60 2023-08-15
3113 no_profile 제이88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52 2023-07-29
3112 no_profile 은8888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55 2023-07-29
3111 no_profile 빅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26 2023-07-28
3110 no_profile 지상낙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49 2023-07-23
3109 no_profile 한리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74 2023-07-23
3108 no_profile 슈마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22 2023-07-19
3107 no_profile 오늘도맑음sz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29 2023-07-19
3106 no_profile 국영랑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93 2023-07-17
열람중 no_profile 탁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01 2023-07-15
3104 no_profile Londonlove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10 2023-07-14
3103 no_profile Zaz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22 2023-07-03
3102 no_profile babo242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07 2023-07-03
3101 no_profile 젼이0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34 2023-06-30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