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질문입니다.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예비군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Fredrik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68회 작성일 10-10-04 15:25

본문


안녕하세요 11월초에 출국예정입니다.


예비군에 대해서 질문 하나 드리려고하는데요.


일단 올해 향방작계 하루 받았어요 8월에요


그리고 동미참 저번주에 나왔는데 안갔어요


1차보충이 10월말이예요.


여기서 질문이예요


제가 알기로 동미참은 2차보충 나오면 그때 나가면되잖아요


제가 11월 출국이라서 1차 불참하고 그냥 출국하면 되나요?


그럼 아무 문제 없는거죠?


답변 부탁드릴께요 ㅠ




shevchenko
병무청에 물어보시는게 빠르실듯요.....
Outliers
아무 문제 없어요! 단 6개월 이상 외국에 체류해야 유효하구요! 그리고 2차보충차수로 넘어가면 결국엔 나중에 한국으로 귀국해서 2주이상 머물경우엔 훈련 다시 받으셔야 해요! 그러나 예비군 차수인 8년 동안만 그것도 유효해요!
Fredrik
두분다 고맙습니다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51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00 elisabeth 이름으로 검색 3576 2010-10-04
299 klaatu 이름으로 검색 2873 2010-10-04
298 아버님댁에귀뚜라미풀 이름으로 검색 3109 2010-10-04
297 월라리여~ 이름으로 검색 2917 2010-10-04
296 Maxpark 이름으로 검색 2821 2010-10-04
295 elisabeth 이름으로 검색 3557 2010-10-04
294 길그리썸 이름으로 검색 2847 2010-10-04
293 라블리 이름으로 검색 3608 2010-10-04
292 랑랑 이름으로 검색 3478 2010-10-04
291 궁금합니다! 이름으로 검색 6186 2010-10-04
290 잇힝☆ 이름으로 검색 2985 2010-10-04
289 전광배 이름으로 검색 2838 2010-10-04
288 yys2480 이름으로 검색 2916 2010-10-04
287 whatyou 이름으로 검색 3358 2010-10-04
286 Lena06 이름으로 검색 3597 2010-10-04
285 yys2480 이름으로 검색 2964 2010-10-04
284 후니@@ 이름으로 검색 3294 2010-10-04
283 iden 이름으로 검색 2573 2010-10-04
열람중 Fredrik 이름으로 검색 3169 2010-10-04
281 coconut 이름으로 검색 8672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