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대사관에 주차할 곳이 있나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주영대사관에 주차할 곳이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월라리여~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915회 작성일 10-10-04 15:26

본문


내일 제 아들 여권 신청하러 가는데 차를 가지고 가려 합니다.



그런데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으면 그냥 버스를 타고 가려구요.



주영대사관에 주차할 곳이 있을까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51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00 elisabeth 이름으로 검색 3575 2010-10-04
299 klaatu 이름으로 검색 2872 2010-10-04
298 아버님댁에귀뚜라미풀 이름으로 검색 3108 2010-10-04
열람중 월라리여~ 이름으로 검색 2916 2010-10-04
296 Maxpark 이름으로 검색 2820 2010-10-04
295 elisabeth 이름으로 검색 3556 2010-10-04
294 길그리썸 이름으로 검색 2846 2010-10-04
293 라블리 이름으로 검색 3607 2010-10-04
292 랑랑 이름으로 검색 3477 2010-10-04
291 궁금합니다! 이름으로 검색 6185 2010-10-04
290 잇힝☆ 이름으로 검색 2983 2010-10-04
289 전광배 이름으로 검색 2837 2010-10-04
288 yys2480 이름으로 검색 2915 2010-10-04
287 whatyou 이름으로 검색 3357 2010-10-04
286 Lena06 이름으로 검색 3596 2010-10-04
285 yys2480 이름으로 검색 2963 2010-10-04
284 후니@@ 이름으로 검색 3293 2010-10-04
283 iden 이름으로 검색 2572 2010-10-04
282 Fredrik 이름으로 검색 3168 2010-10-04
281 coconut 이름으로 검색 8671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