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NI 넘버 없이 알바를 했는데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질문]NI 넘버 없이 알바를 했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imsohappy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829회 작성일 10-10-04 15:25

본문


제가 1년 넘게 NI넘버가 없이 알바를 했습니다 ;;

뭐 메니져도 받으란 얘기를 안하고 별로 상관이 없는것 같아 신청을 안했거든요

제가 2년 후 대학 졸업 후 post grad visa를 받을 예정이라 이것저것 꼼꼼하게 준비를 하고 있는데

NI 넘버 없이 일을 해도 괜찮은건가요??

1년 휴학을 하고 최근 런던으로 다시 왔거든요

복학하면서 알바를 다시 하려 하는데 요번에 신청을 할까 해서요

혹시 요번에 신청을 했다가 1년넘게 NI 넘버 없이 일 한 사실을 알게되면 문제가 되지 않는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52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80 coconut 이름으로 검색 3513 2010-10-04
279 Mohca rose 이름으로 검색 3252 2010-10-04
278 나 영국간다~ 이름으로 검색 2975 2010-10-04
277 dancermj 이름으로 검색 3527 2010-10-04
276 두근두근 이름으로 검색 9849 2010-10-04
275 ?뿅뿅 이름으로 검색 2682 2010-10-04
274 짱구유러브미 이름으로 검색 2407 2010-10-04
273 JIDA 이름으로 검색 4807 2010-10-04
272 너만노린다 이름으로 검색 3028 2010-10-04
271 092378 이름으로 검색 3106 2010-10-04
열람중 imsohappy 이름으로 검색 2830 2010-10-04
269 오홍 이름으로 검색 2927 2010-10-04
268 된다얍 이름으로 검색 8257 2010-10-04
267 ^영국미아^ 이름으로 검색 2391 2010-10-04
266 영국가자리맹 이름으로 검색 3141 2010-10-04
265 Drunken 이름으로 검색 2586 2010-10-04
264 런던쪼앙 이름으로 검색 13212 2010-10-04
263 이쁜맘짱 이름으로 검색 3273 2010-10-04
262 흐음. 이름으로 검색 9845 2010-10-04
261 kimchi 이름으로 검색 3154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