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급...최근엥 아시아나 타고 영국오신 분 중에 밥통은 어떻게 가지고 오셨나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급급...최근엥 아시아나 타고 영국오신 분 중에 밥통은 어떻게 가지고 오셨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짱구유러브미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407회 작성일 10-10-04 15:25

본문


최근에 아시아나 타고 오신분중에 밥통은 어떻게 가지고 오셨는지..수화물로 보낼수 있나요?




Outliers
여기 밥솥 다 파는데.. 굳이 무겁게 들고 오지 마시지. ㅎㅎ
산토리니
마자요..한국밥솥 팔아요..쿠쿠꺼..한인슈퍼에 가면 종류별로 있어요..
주여니
저기요...저는 바로 런던에서 싸우스햄튼으로 갈껀데 거기도 있을까용?ㅠ 아니면 런던에서 사가야 하나용?
아기셰프
수화물로 보내실 수 있어요. 그런데 전기제품은 현지에서 사시는게 좋은 것 같아요.
짱구유러브미
답변 감사합니다...
산토리니
주여니님 싸우스햄튼은 런던에서 가까운데..걍 하루 날잡아서 런던 구경도 할겸 오셔서 밥솥도 사고 장도 보고 그러시면 되겟네요..
맛난인생
수화물에 밥통이라고 하시면 안전하게 잘 따로 빼서 배송합니다. 요즘 옛날처럼 막 던지면서 수화물 움기는게 아니라서 고장없이 안전하게 잘 해주더라구요. 저도 비싸게 주고들고왔지만 잘~~ 쓰고 있다는...ㅋㅋㅋ
젠젠
체크인할때 밥통이라고 얘기하시면, 다들 친절하게 깨질위험 표시 달아서 수화물로 잘 보내주던데요.

전 한국수퍼까지 왔다갔다하는게 넘 불편하고 몇배주고 사느니,한국에서 직항타고 오시는분들은 그냥 한국에서 사오시는거 추천해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52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80 coconut 이름으로 검색 3513 2010-10-04
279 Mohca rose 이름으로 검색 3252 2010-10-04
278 나 영국간다~ 이름으로 검색 2975 2010-10-04
277 dancermj 이름으로 검색 3527 2010-10-04
276 두근두근 이름으로 검색 9849 2010-10-04
275 ?뿅뿅 이름으로 검색 2682 2010-10-04
열람중 짱구유러브미 이름으로 검색 2408 2010-10-04
273 JIDA 이름으로 검색 4807 2010-10-04
272 너만노린다 이름으로 검색 3028 2010-10-04
271 092378 이름으로 검색 3106 2010-10-04
270 imsohappy 이름으로 검색 2830 2010-10-04
269 오홍 이름으로 검색 2927 2010-10-04
268 된다얍 이름으로 검색 8257 2010-10-04
267 ^영국미아^ 이름으로 검색 2391 2010-10-04
266 영국가자리맹 이름으로 검색 3141 2010-10-04
265 Drunken 이름으로 검색 2586 2010-10-04
264 런던쪼앙 이름으로 검색 13212 2010-10-04
263 이쁜맘짱 이름으로 검색 3273 2010-10-04
262 흐음. 이름으로 검색 9846 2010-10-04
261 kimchi 이름으로 검색 3154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