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질문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남탱이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502회 작성일 10-10-04 15:24

본문


안녕하세요?



다름아니라 제가 비자 만료일이 2011년 2월 17일이거든요.



근데 그전에 12월 28일날 스위스 나갔다가 다시 1월 4일날 다시 영국 들어오거든요.



그리고 런던에서 7일날 한국으로 돌아가는데.



영국 다시들어오는데 문제 있을까요???? 제가 이쪽으로 정보가 영없어서 문의 드립니다.



그리고 제 남자친군 2주 여행하는건데 저랑같이 영국에서 만나서 스위스갔다가 다시 영국으로 들어오는데



문제 있을까요?? 저희 따로 필요한거 있을까요?



아시는분 글좀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산토리니
영국에서 체류기간이 3일이고 한국행 리턴 티켓 있으면 별문제 없어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53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60 BH LOVE 이름으로 검색 2452 2010-10-04
259 lovemode 이름으로 검색 2633 2010-10-04
258 forourfuture 이름으로 검색 2567 2010-10-04
257 SSUN♬ 이름으로 검색 3358 2010-10-04
256 태산북두 이름으로 검색 2781 2010-10-04
255 Maxpark 이름으로 검색 2569 2010-10-04
254 그그그 이름으로 검색 2611 2010-10-04
253 LaVieEnRose 이름으로 검색 2596 2010-10-04
252 알랍 이름으로 검색 3204 2010-10-04
251 COSMOPOLITAN 이름으로 검색 2766 2010-10-04
250 악마의유혹v 이름으로 검색 10202 2010-10-04
249 안녕카즈짱 이름으로 검색 3062 2010-10-04
248 JIDA 이름으로 검색 3242 2010-10-04
247 된다얍 이름으로 검색 3453 2010-10-04
246 오홍 이름으로 검색 2618 2010-10-04
열람중 남탱이 이름으로 검색 2503 2010-10-04
244 슈진 이름으로 검색 2662 2010-10-04
243 라벤다 이름으로 검색 2604 2010-10-04
242 랑랑 이름으로 검색 2794 2010-10-04
241 HITMANIA 이름으로 검색 2759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