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이 고장나서 그러는데요, 한국으로 택배..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노트북이 고장나서 그러는데요, 한국으로 택배..

페이지 정보

작성자 JIDA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41회 작성일 10-10-04 15:25

본문


여기서 못고친다는 말을 듣고 한국으로 보내서 고쳐서 다시 받으려고하는데요,


랩탑 보내고 받을때 관세가 붙을까요??


보낼때 전자사전도 같이 보내고


랩탑이랑 인터넷전화랑 전자사전 같이 받으려고 하는데 이때 관세 붙을까요??




주여니
음....일단 전자제품은 관세가 붙어요....근데 중고는 잘 모르겠어요 잉잉
JIDA
그렇군여 ㅡㅜ 감사해요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53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60 BH LOVE 이름으로 검색 2452 2010-10-04
259 lovemode 이름으로 검색 2632 2010-10-04
258 forourfuture 이름으로 검색 2566 2010-10-04
257 SSUN♬ 이름으로 검색 3358 2010-10-04
256 태산북두 이름으로 검색 2781 2010-10-04
255 Maxpark 이름으로 검색 2569 2010-10-04
254 그그그 이름으로 검색 2611 2010-10-04
253 LaVieEnRose 이름으로 검색 2595 2010-10-04
252 알랍 이름으로 검색 3204 2010-10-04
251 COSMOPOLITAN 이름으로 검색 2766 2010-10-04
250 악마의유혹v 이름으로 검색 10202 2010-10-04
249 안녕카즈짱 이름으로 검색 3062 2010-10-04
열람중 JIDA 이름으로 검색 3242 2010-10-04
247 된다얍 이름으로 검색 3452 2010-10-04
246 오홍 이름으로 검색 2617 2010-10-04
245 남탱이 이름으로 검색 2502 2010-10-04
244 슈진 이름으로 검색 2662 2010-10-04
243 라벤다 이름으로 검색 2603 2010-10-04
242 랑랑 이름으로 검색 2794 2010-10-04
241 HITMANIA 이름으로 검색 2758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