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붙힐때 다들 어떻게 하셧나요? help me~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짐붙힐때 다들 어떻게 하셧나요? help me~

페이지 정보

작성자 SSUN♬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357회 작성일 10-10-04 15:25

본문


안녕하세요,


다른게 아니라


원래는 이번주에 친구집으로 국제택배를 붙히려고 했는데


친구 사정상 택배를 받을수가 없게 ?답니다.



그래서 지금 짐을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고 있는데.


수화물 캐리어랑 기내용 캐리어에다가 짐을 나눠서 들고갈까요?


수화물 캐리어는 규정용량 초과하게 될 경우에 추가비용 내면 그냥 통과시켜주나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도와주세요 ㅠ




시러시러
붙이는 짐은 용량초과하면 추가비용냅니다. 추가비용은 홈페이지 찾아보면 나오구요.
주여니
추가비용 장난아니게 비쌉니다................그러니 가셔서 플랏 구하시면 한국의 다른 가족이 보내시는게 나을것 같아요
minS
저도 일부 EMS 부칠 예정인데요.. 저는 25일 출국이고, 추석이 끝나는 24일 보낼 예정입니다.^^
어차피 소요시간이 기본 3~5일정도 걸리니, 마음 편하게 먼저 도착하셔서 본인이 직접 받으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53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60 BH LOVE 이름으로 검색 2451 2010-10-04
259 lovemode 이름으로 검색 2631 2010-10-04
258 forourfuture 이름으로 검색 2566 2010-10-04
열람중 SSUN♬ 이름으로 검색 3358 2010-10-04
256 태산북두 이름으로 검색 2781 2010-10-04
255 Maxpark 이름으로 검색 2568 2010-10-04
254 그그그 이름으로 검색 2611 2010-10-04
253 LaVieEnRose 이름으로 검색 2595 2010-10-04
252 알랍 이름으로 검색 3204 2010-10-04
251 COSMOPOLITAN 이름으로 검색 2765 2010-10-04
250 악마의유혹v 이름으로 검색 10201 2010-10-04
249 안녕카즈짱 이름으로 검색 3061 2010-10-04
248 JIDA 이름으로 검색 3241 2010-10-04
247 된다얍 이름으로 검색 3451 2010-10-04
246 오홍 이름으로 검색 2616 2010-10-04
245 남탱이 이름으로 검색 2501 2010-10-04
244 슈진 이름으로 검색 2662 2010-10-04
243 라벤다 이름으로 검색 2603 2010-10-04
242 랑랑 이름으로 검색 2793 2010-10-04
241 HITMANIA 이름으로 검색 2757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