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이번 달에 파운데이션 들어가는데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질문]이번 달에 파운데이션 들어가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cherubini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066회 작성일 10-10-04 15:24

본문



이번달 9월 15일 부터 science foundation을 들어가는데요..



너무 준비된것이 없어서 불안하기만 하네요...



일월부터 영국에와서 랭귀지반 다니고 있었지만 foundation 과는 관련이 없잖아요ㅜ



뭐 어떻게 불안하지않게 준비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54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40 K.J.LEE 이름으로 검색 3545 2010-10-04
239 isevenis 이름으로 검색 2991 2010-10-04
238 sooa 이름으로 검색 3146 2010-10-04
237 세라트나 이름으로 검색 2686 2010-10-04
236 JJong 이름으로 검색 3295 2010-10-04
235 쵸코킹덤 이름으로 검색 2877 2010-10-04
234 sjooei 이름으로 검색 5360 2010-10-04
233 Fredrik 이름으로 검색 3306 2010-10-04
232 무서울게없다 이름으로 검색 4029 2010-10-04
231 star^^ 이름으로 검색 2674 2010-10-04
230 흐음. 이름으로 검색 3336 2010-10-04
229 조쌈장 이름으로 검색 3473 2010-10-04
228 seng.h 이름으로 검색 2565 2010-10-04
227 rockinghide 이름으로 검색 2989 2010-10-04
열람중 cherubini 이름으로 검색 3067 2010-10-04
225 JJong 이름으로 검색 2838 2010-10-04
224 Ko Mang 이름으로 검색 2672 2010-10-04
223 dreams do come … 이름으로 검색 3022 2010-10-04
222 에씨케와엠 이름으로 검색 3235 2010-10-04
221 딸기 이름으로 검색 3212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