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끝나고 한국에서 이력서 쓸때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학사 끝나고 한국에서 이력서 쓸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세라트나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685회 작성일 10-10-04 15:24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올 6월에 영국에서 학사를 마치고 한국에 왔는데요,


이력서를 쓰려고 하는데 제가 영국에서 학사 했던 것은 졸업으로 해야하는지, 졸업 예정으로 해야하는지 모르겠더군요~


학업은 6월에 마쳐도 졸업장은 다음해 3월에 나오잖아요.


혹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




Na~★
아무래도 졸업장을 받은 상태가 아니니깐 졸업예정이 아닌가 싶네요. 한국으로 치면은 4학년 2학기까지 다 마치고 겨울방학 상태에 있는거랑 다름 없으니깐요.. 다만 그 기간이 너무 길다는거죠^^;;;
세라트나
끙.. 그렇겠죠.. ㅠ 감사해요.. ^^
산토리니
저같은 경우는 졸업식은 나중이라도 수업이 끝나서 이수과정을 무사히 수료햇다는 증명서를 학교에서 따로 받아서 졸업으로 적었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54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40 K.J.LEE 이름으로 검색 3545 2010-10-04
239 isevenis 이름으로 검색 2991 2010-10-04
238 sooa 이름으로 검색 3145 2010-10-04
열람중 세라트나 이름으로 검색 2686 2010-10-04
236 JJong 이름으로 검색 3294 2010-10-04
235 쵸코킹덤 이름으로 검색 2876 2010-10-04
234 sjooei 이름으로 검색 5360 2010-10-04
233 Fredrik 이름으로 검색 3306 2010-10-04
232 무서울게없다 이름으로 검색 4028 2010-10-04
231 star^^ 이름으로 검색 2674 2010-10-04
230 흐음. 이름으로 검색 3336 2010-10-04
229 조쌈장 이름으로 검색 3472 2010-10-04
228 seng.h 이름으로 검색 2565 2010-10-04
227 rockinghide 이름으로 검색 2989 2010-10-04
226 cherubini 이름으로 검색 3066 2010-10-04
225 JJong 이름으로 검색 2838 2010-10-04
224 Ko Mang 이름으로 검색 2672 2010-10-04
223 dreams do come … 이름으로 검색 3021 2010-10-04
222 에씨케와엠 이름으로 검색 3234 2010-10-04
221 딸기 이름으로 검색 3212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