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한국에 돌아와서..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질문]한국에 돌아와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브릭레인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825회 작성일 10-10-04 15:24

본문



한국에 돌아와서는 영국 사람들을 정말 만나기가 어렵다는걸 느낍니다.


그래서 그런데 혹시 한국서 영국 친구들 사귀신 분들 어떻게 만났는지, 동아리나 모임 등등 알고계신 정보 있음 정보좀 주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55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20 영국가쟝 이름으로 검색 3015 2010-10-04
219 세계최강 이름으로 검색 3500 2010-10-04
218 JJong 이름으로 검색 2531 2010-10-04
217 1004isabell 이름으로 검색 2623 2010-10-04
216 영국고고고씽 이름으로 검색 3023 2010-10-04
215 Fredrik 이름으로 검색 3357 2010-10-04
214 SEUNGUN 이름으로 검색 4913 2010-10-04
213 길그리썸 이름으로 검색 5984 2010-10-04
212 Shisha World 이름으로 검색 2996 2010-10-04
211 런던꿈을향하여 이름으로 검색 5379 2010-10-04
210 e사랑~ 이름으로 검색 2900 2010-10-04
209 남탱이 이름으로 검색 4083 2010-10-04
208 까비까비 이름으로 검색 2901 2010-10-04
열람중 브릭레인 이름으로 검색 2826 2010-10-04
206 딸! 사랑해 이름으로 검색 2610 2010-10-04
205 shevchenko 이름으로 검색 2857 2010-10-04
204 rurupang 이름으로 검색 3037 2010-10-04
203 핑크빛 향기 이름으로 검색 2624 2010-10-04
202 용냥이 이름으로 검색 3247 2010-10-04
201 길그리썸 이름으로 검색 3520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