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브닝 장학금 문의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쉐브닝 장학금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까비까비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901회 작성일 10-10-04 15:24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에 영국 외무성 장학금을 신청하려고 하는데요


지원 기간이 2010년 10월 중순부터 12월 초순쯤으로 되어 있고 IELTS 성적 조건은 지원 시작일 전까지 이전의


성적이라고 되어 있는데


이 말은 제가 만일 12월 경에 지원하면 12월전까지 성적이 나오면 되는 건가요


아니면 전체 지원 기간인 10월 중순 전까지의 성적이 나와야 하는 건가요?



문의를 해 봐도 답메일이 오질 않네요


아시는 분 답변 부탁해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55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20 영국가쟝 이름으로 검색 3015 2010-10-04
219 세계최강 이름으로 검색 3500 2010-10-04
218 JJong 이름으로 검색 2531 2010-10-04
217 1004isabell 이름으로 검색 2623 2010-10-04
216 영국고고고씽 이름으로 검색 3023 2010-10-04
215 Fredrik 이름으로 검색 3357 2010-10-04
214 SEUNGUN 이름으로 검색 4913 2010-10-04
213 길그리썸 이름으로 검색 5984 2010-10-04
212 Shisha World 이름으로 검색 2996 2010-10-04
211 런던꿈을향하여 이름으로 검색 5379 2010-10-04
210 e사랑~ 이름으로 검색 2900 2010-10-04
209 남탱이 이름으로 검색 4083 2010-10-04
열람중 까비까비 이름으로 검색 2902 2010-10-04
207 브릭레인 이름으로 검색 2826 2010-10-04
206 딸! 사랑해 이름으로 검색 2610 2010-10-04
205 shevchenko 이름으로 검색 2857 2010-10-04
204 rurupang 이름으로 검색 3037 2010-10-04
203 핑크빛 향기 이름으로 검색 2624 2010-10-04
202 용냥이 이름으로 검색 3247 2010-10-04
201 길그리썸 이름으로 검색 3520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