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국날짜에 대해서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출국날짜에 대해서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녕카즈짱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693회 작성일 10-10-04 15:23

본문


안녕하세요~~



수업시작날짜는 10월 첫째주 월요일인데요~



9월 16일쯤 출국을 나가도 될까요???



작년에 제가 출국할때는 수업시작날짜 1주전때부터 출국이 가능하다고 들은것같은데요~~



아, 그리고,



출국할때 여전히 엑스레이도 찍어서 나가야하나요?




소조山
비자받으셧나요 ? 비자에 나온 날짜부터 유효하실텐데:)
리빙인런던 - 싸이월드
1년 이상 코스(석사코스 등)는 이제 학교시작일로부터 한달 이전부터 비자유효합니다. 가능하실 거고, 엑스레이 필요없습니다. 영국 전반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나 경제적인 학교등록 및 성공적인 영국생활은 '리빙인런던 http://liveinlondon.cyworld.com'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57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80 b.u. 이름으로 검색 2533 2010-10-04
179 별밤들이 이름으로 검색 2575 2010-10-04
열람중 안녕카즈짱 이름으로 검색 2694 2010-10-04
177 freak freely 이름으로 검색 3038 2010-10-04
176 말순이. 이름으로 검색 2440 2010-10-04
175 악마의유혹v 이름으로 검색 3634 2010-10-04
174 Shiny 이름으로 검색 2552 2010-10-04
173 살려줘 이름으로 검색 5771 2010-10-04
172 Shiny 이름으로 검색 2344 2010-10-04
171 딸! 사랑해 이름으로 검색 2637 2010-10-04
170 Cutegirl♥ 이름으로 검색 3774 2010-10-04
169 두근두근 이름으로 검색 2959 2010-10-04
168 k.광개토 이름으로 검색 3548 2010-10-04
167 무서울게없다 이름으로 검색 2890 2010-10-04
166 londonsky 이름으로 검색 2692 2010-10-04
165 lisang8 이름으로 검색 2696 2010-10-04
164 질주vV 이름으로 검색 2611 2010-10-04
163 무서울게없다 이름으로 검색 2660 2010-10-04
162 sheis 이름으로 검색 3119 2010-10-04
161 flyflyk 이름으로 검색 2581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