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서 아시아나타고 한국 가신분 있으세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런던에서 아시아나타고 한국 가신분 있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리롱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524회 작성일 10-10-04 15:23

본문


혹시 비행기에 개인 모니터 있는지 기억 나세요?


답변 좀 부탁드려요~!!




NicFeR
네 있어요.
퐁당
채널이 6개였던가?...아무튼 모든 채널이 같은 시각에 시작하고 먼저 끝나면 다른 프로그램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에이프럴
한국 갈때는 VOD였는데 런던 돌아올때는 퐁당님 말씀하신대로여서 엄청 지루했어요.
성북동F430
아 진짜 에이프럴님 저도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지금 한 3번 왕복했는데,, 신기하게도 한국갈때는 VOD라서 제가 마음대로 선택했는데,, 런던 오는 비행기는왜,, 채널 선택인지 ㅠㅠㅠㅠ 그래서 이번에 대한항공으로 갈아탔습니다.. ㅋㅋ
퐁당
영국에서 한국 갈때도 잘못 걸리면 채널선택이던데요.ㅋ
시러시러
저는 아시아나로 한국 런던 왔다갔다 8번정도 한것같은데 2006년엔 선택 못했었고 2007년부터는 다 선택가능했던것같아요. 잘걸렸던건지.. 여튼 무한도전보면서 혼자 막 울었는데;;꺽꺽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58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0 우선순위영단어 이름으로 검색 2977 2010-10-04
열람중 마리롱 이름으로 검색 2525 2010-10-04
158 교옹 이름으로 검색 3294 2010-10-04
157 estrato 이름으로 검색 2916 2010-10-04
156 킥킥킥 이름으로 검색 2853 2010-10-04
155 날아오르다 이름으로 검색 2760 2010-10-04
154 yun. 이름으로 검색 2613 2010-10-04
153 드브 이름으로 검색 2807 2010-10-04
152 영국유학센터신촌지사 이름으로 검색 3283 2010-10-04
151 라일라 이름으로 검색 3308 2010-10-04
150 피부가예순 이름으로 검색 3883 2010-10-04
149 ehdir 이름으로 검색 2740 2010-10-04
148 길그리썸 이름으로 검색 3135 2010-10-04
147 seeworld 이름으로 검색 2789 2010-10-04
146 Jennykang 이름으로 검색 2628 2010-10-04
145 buk ku 이름으로 검색 2478 2010-10-04
144 libertarian 이름으로 검색 2703 2010-10-04
143 Z.han 이름으로 검색 3516 2010-10-04
142 수수수 이름으로 검색 2815 2010-10-04
141 Jadeblue 이름으로 검색 3070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