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국 짐붙일때 어디서 하세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귀국 짐붙일때 어디서 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ohhhh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627회 작성일 10-10-04 15:22

본문


지금 2군데 전화해 봤는데


어디서 붙여야 할지 모르겠네요


사이트 들어가보니까 까페에 남진 연락처랑 다르고;;


전화도 불친절하게 받고ㅜㅜ


요즘도 해상으로 보낼때 분실하는 경우가 있나요??


아~~ 고민되네요 빨리 붙여야하는데 ㅜ





딩글
전 배로붙였는데 한달정도 걸렸구요 오히려 배송상태는 비행기로 보낸것보다 양호했어요 짐 부산도착했다고해서 바로 서류보냇더니 담날 바로왔어요 ㅎㅎ 트렉킹도되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59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0 pleasureforme 이름으로 검색 2595 2010-10-04
139 이히히힉 ? 이름으로 검색 3464 2010-10-04
138 eunni1 이름으로 검색 2440 2010-10-04
137 오렌지향기 이름으로 검색 3268 2010-10-04
136 성실히살자 이름으로 검색 2748 2010-10-04
135 영국시민권따기 이름으로 검색 2699 2010-10-04
134 복수 이름으로 검색 2904 2010-10-04
133 상큼한오렌지 이름으로 검색 2712 2010-10-04
132 Dukgu 이름으로 검색 2737 2010-10-04
131 랑랑 이름으로 검색 2785 2010-10-04
130 심술이~~ 이름으로 검색 3241 2010-10-04
129 Angelbread 이름으로 검색 2474 2010-10-04
128 mija 이름으로 검색 3016 2010-10-04
127 카지 이름으로 검색 3461 2010-10-04
126 정문 이름으로 검색 2659 2010-10-04
125 crazyB 이름으로 검색 3187 2010-10-04
124 정문 이름으로 검색 2759 2010-10-04
123 이히히힉 ? 이름으로 검색 2451 2010-10-04
열람중 ohhhh 이름으로 검색 2628 2010-10-04
121 퉁퉁 이름으로 검색 3697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