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기기..ㅠ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가정기기..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히히힉 ?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451회 작성일 10-10-04 15:22

본문


영국에서 쓰던 다리미를 한국에 가져왔거든요..팔기가 그래서..ㅠ


근데 코드가 영국식이다 보니 참 난감합니다..


오기전에 한국에도 영국식 코드를 한국식으로 끼우는게 있다고 들었는데


이거뭐,.어떡해야할지..


써야할것 같은데..


한국에서 영국코드를 갈아끼운다든가..해서 사용할 방법이 없을까요..?






런더너1985
영국가면 한국에서 가져온 기기 바꿔서 쓰죠?
240 - 220 으로 바꾸는 것 있습니다. 그거 꽂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ㅎ
doasinfinity
멀티소켓 구입하셔서 끼우고 사용하시면 되요.
울랄라광뚜
어디서 구입하죠???
doasinfinity
대형마트 전자소품 코너에서 팔기도 하구요. 인터넷쇼핑몰에서도 검색하면 나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59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0 pleasureforme 이름으로 검색 2595 2010-10-04
139 이히히힉 ? 이름으로 검색 3465 2010-10-04
138 eunni1 이름으로 검색 2440 2010-10-04
137 오렌지향기 이름으로 검색 3268 2010-10-04
136 성실히살자 이름으로 검색 2749 2010-10-04
135 영국시민권따기 이름으로 검색 2700 2010-10-04
134 복수 이름으로 검색 2904 2010-10-04
133 상큼한오렌지 이름으로 검색 2712 2010-10-04
132 Dukgu 이름으로 검색 2738 2010-10-04
131 랑랑 이름으로 검색 2786 2010-10-04
130 심술이~~ 이름으로 검색 3242 2010-10-04
129 Angelbread 이름으로 검색 2475 2010-10-04
128 mija 이름으로 검색 3016 2010-10-04
127 카지 이름으로 검색 3461 2010-10-04
126 정문 이름으로 검색 2659 2010-10-04
125 crazyB 이름으로 검색 3188 2010-10-04
124 정문 이름으로 검색 2760 2010-10-04
열람중 이히히힉 ? 이름으로 검색 2452 2010-10-04
122 ohhhh 이름으로 검색 2628 2010-10-04
121 퉁퉁 이름으로 검색 3698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