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영어 해석 좀 부탁드립니다.ㅜ ㅜ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질문]영어 해석 좀 부탁드립니다.ㅜ 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랑랑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785회 작성일 10-10-04 15:22

본문


With your current TOEIC score you would need to apply for our General English programme and take IELTS before we could accept you onto the Academic programme. You current score is equivalent to about 4.0/4.5 on IELTS and entrance to our Academic programme requires 5.0.



여기 랭귀지 스쿨에 점수가 있어야 들어갈 수 있다고 해서


토익 점수 있다고 보냈거든요.


그리고 답장 온건데 해석이 잘 안되네요ㅜ ㅜ


부탁드립니다.




estrato
현재 토익 점수로는 아카데믹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제너럴 잉글리쉬 프로그램을 신청하고 아이엘츠를 들어야 합니다. 이 점수는 아이엘츠로 환산하면 4.0.4.5정도인데 아카데믹 프로그램을 들으려면 5.0은 되야 합니다. (보내신 토익점수가 신청한 프로그램을 듣기엔 낮다고,, 제너럴부터 시작하라구//하는 거예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59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0 pleasureforme 이름으로 검색 2595 2010-10-04
139 이히히힉 ? 이름으로 검색 3464 2010-10-04
138 eunni1 이름으로 검색 2440 2010-10-04
137 오렌지향기 이름으로 검색 3268 2010-10-04
136 성실히살자 이름으로 검색 2748 2010-10-04
135 영국시민권따기 이름으로 검색 2700 2010-10-04
134 복수 이름으로 검색 2904 2010-10-04
133 상큼한오렌지 이름으로 검색 2712 2010-10-04
132 Dukgu 이름으로 검색 2737 2010-10-04
열람중 랑랑 이름으로 검색 2786 2010-10-04
130 심술이~~ 이름으로 검색 3242 2010-10-04
129 Angelbread 이름으로 검색 2474 2010-10-04
128 mija 이름으로 검색 3016 2010-10-04
127 카지 이름으로 검색 3461 2010-10-04
126 정문 이름으로 검색 2659 2010-10-04
125 crazyB 이름으로 검색 3187 2010-10-04
124 정문 이름으로 검색 2760 2010-10-04
123 이히히힉 ? 이름으로 검색 2451 2010-10-04
122 ohhhh 이름으로 검색 2628 2010-10-04
121 퉁퉁 이름으로 검색 3697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