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의 취업 시즌은 보통 언제인가요? (graduate scheme 말고..)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영국에서의 취업 시즌은 보통 언제인가요? (graduate scheme 말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Mohca rose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39회 작성일 10-10-04 15:22

본문


요즘 몬스터 같은 잡사이트에 가보니 업데이트가 많이 되고 있더라구요.



곧 PSW 신청할 예졍인데 9월 전에 갈지 한 11월 쯤에 갈지 아직 결정을 못하고 있네요..



Graduate scheme은 보통 여름에 마감하는 걸로 알고 있어서 1년 경력이나 그 미만으로 포스팅 되는 일자리 위주로 넣을 생각입니다.



한 10~12월에도 잡 포스팅이 활발히 올라오는지 알고 싶어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60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20 런던런던 이름으로 검색 2642 2010-10-04
119 농부의아들 이름으로 검색 3558 2010-10-04
118 starmaker 이름으로 검색 3010 2010-10-04
117 유케이다 이름으로 검색 2918 2010-10-04
116 lovesunsm 이름으로 검색 2692 2010-10-04
115 댜로네 이름으로 검색 2674 2010-10-04
114 짱구유러브미 이름으로 검색 3596 2010-10-04
113 tyger 이름으로 검색 3115 2010-10-04
112 bambam 이름으로 검색 4441 2010-10-04
111 그냥그렇게 이름으로 검색 3965 2010-10-04
110 랑이a 이름으로 검색 2572 2010-10-04
109 뭉게구름♡ 이름으로 검색 3291 2010-10-04
108 날아 이름으로 검색 3593 2010-10-04
107 flyflyk 이름으로 검색 3598 2010-10-04
106 가가멜 이름으로 검색 3467 2010-10-04
105 gaeko1224 이름으로 검색 2985 2010-10-04
104 런던의 하늘 이름으로 검색 2784 2010-10-04
열람중 Mohca rose 이름으로 검색 3140 2010-10-04
102 최정원 이름으로 검색 7430 2010-10-04
101 정문 이름으로 검색 2536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