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휴대폰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영국 휴대폰

페이지 정보

작성자 flyflyk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598회 작성일 10-10-04 15:22

본문


안녕하세요



교환학생으로 영국에 있을 때, 쓰던 핸드폰이 있는데


지금 석사하러 가면서 그 핸드폰을 다시 쓰려 합니다.



사용하지 않은지 1년이 좀 넘는데,


혹시 가서 심카드나 뭐 다른 등록을 해야 하나요??



경험자 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런더너1985
핸드폰은 다시 쓸 수 있는데, 심카드는 만약 1년넘게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다면, 될수도 있고 안될 수도 있어요. 통신사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90일동안 한번도 사용하지 않으면 지워집니다. 심카드는 1달 약정이 있는데 그것으로 신청하시면 될듯 싶네요. sim only / simplicity 라고 불립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60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20 런던런던 이름으로 검색 2642 2010-10-04
119 농부의아들 이름으로 검색 3558 2010-10-04
118 starmaker 이름으로 검색 3010 2010-10-04
117 유케이다 이름으로 검색 2918 2010-10-04
116 lovesunsm 이름으로 검색 2692 2010-10-04
115 댜로네 이름으로 검색 2674 2010-10-04
114 짱구유러브미 이름으로 검색 3596 2010-10-04
113 tyger 이름으로 검색 3116 2010-10-04
112 bambam 이름으로 검색 4441 2010-10-04
111 그냥그렇게 이름으로 검색 3965 2010-10-04
110 랑이a 이름으로 검색 2572 2010-10-04
109 뭉게구름♡ 이름으로 검색 3291 2010-10-04
108 날아 이름으로 검색 3593 2010-10-04
열람중 flyflyk 이름으로 검색 3599 2010-10-04
106 가가멜 이름으로 검색 3467 2010-10-04
105 gaeko1224 이름으로 검색 2985 2010-10-04
104 런던의 하늘 이름으로 검색 2784 2010-10-04
103 Mohca rose 이름으로 검색 3140 2010-10-04
102 최정원 이름으로 검색 7430 2010-10-04
101 정문 이름으로 검색 2536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