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영국에서 운전하시는분들 질문좀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질문]영국에서 운전하시는분들 질문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굳세자!!!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506회 작성일 10-10-04 15:21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새벽경에 (7월 1일 오전 3시 50분경) 런던에서 운전을 하다가 스피드 카메라에 2번이나 찍혀버렸는데요.....



문제는 제가 다음주 7월 8일날 한국으로 한달조금 넘게 다녀오게 되는데요....



왠지 한국 다녀오면 문제가 좀 될거같아서....



이거 혹시나 경찰서에서 편지 날라오기전에 돈 내고 벌점 받는 방법 없을까요????



아 진짜로 모르겠네요



아시는분 답변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62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0 별가 이름으로 검색 3473 2010-10-04
79 가위 이름으로 검색 2777 2010-10-04
78 gotoenglang 이름으로 검색 3751 2010-10-04
77 미쉘킴 이름으로 검색 2826 2010-10-04
76 dreams do come … 이름으로 검색 2781 2010-10-04
75 flyflyk 이름으로 검색 2896 2010-10-04
74 송광섭 이름으로 검색 4482 2010-10-04
73 cassie. 이름으로 검색 3063 2010-10-04
72 박재현 이름으로 검색 2539 2010-10-04
71 love_ly_happy 이름으로 검색 2620 2010-10-04
70 pepsi 이름으로 검색 2704 2010-10-04
69 오늘도 상콤하게 ^^ 이름으로 검색 2877 2010-10-04
68 포카리 이름으로 검색 2509 2010-10-04
67 Ray. 이름으로 검색 2622 2010-10-04
66 지니21 이름으로 검색 3050 2010-10-04
65 굳세자!!! 이름으로 검색 2316 2010-10-04
64 eunniyo 이름으로 검색 2805 2010-10-04
63 모로코행인 이름으로 검색 2856 2010-10-04
열람중 굳세자!!! 이름으로 검색 2507 2010-10-04
61 레몬트리 이름으로 검색 2473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