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싸는데 있어서 질문입니다.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짐싸는데 있어서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pepsi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703회 작성일 10-10-04 15:21

본문


제가 23일날 캐세이를 이용해서 런던으로 들어가는데요,



원래있던 여행용캐리어가 너무 작아서 구매할라고한느데


24인치 캐리어정도면 짐 20kg는 들어가나요?



그리고 캐세이가 기내반입은 7kg 화물용은 20kg가 기본이라는데


기내반입할때 노트북가방에 노트북 가져가는건 예외로 쳐주는건간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62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0 별가 이름으로 검색 3472 2010-10-04
79 가위 이름으로 검색 2775 2010-10-04
78 gotoenglang 이름으로 검색 3750 2010-10-04
77 미쉘킴 이름으로 검색 2824 2010-10-04
76 dreams do come … 이름으로 검색 2780 2010-10-04
75 flyflyk 이름으로 검색 2895 2010-10-04
74 송광섭 이름으로 검색 4480 2010-10-04
73 cassie. 이름으로 검색 3062 2010-10-04
72 박재현 이름으로 검색 2538 2010-10-04
71 love_ly_happy 이름으로 검색 2618 2010-10-04
열람중 pepsi 이름으로 검색 2704 2010-10-04
69 오늘도 상콤하게 ^^ 이름으로 검색 2876 2010-10-04
68 포카리 이름으로 검색 2507 2010-10-04
67 Ray. 이름으로 검색 2620 2010-10-04
66 지니21 이름으로 검색 3048 2010-10-04
65 굳세자!!! 이름으로 검색 2315 2010-10-04
64 eunniyo 이름으로 검색 2803 2010-10-04
63 모로코행인 이름으로 검색 2854 2010-10-04
62 굳세자!!! 이름으로 검색 2505 2010-10-04
61 레몬트리 이름으로 검색 2472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