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에 그릇 들고 타도 되나요?-_-;;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기내에 그릇 들고 타도 되나요?-_-;;

페이지 정보

작성자 gotoenglang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750회 작성일 10-10-04 15:22

본문


이번에 잠시 한국 들리는데요.



누님이 포트메리온 노래를 불러서 몇 개 샀는데,



도저히 수화물로 쌀 자신이 없네요?



혹시 그거 들고 타도 되나요?



그릇 쪼가리가 왜 이리 비싸고 무거운지...-_-;;



ps) 검색해보니 2008년 4월 경에는 괘안은 것 같던데, 요즘도 찬겠지요??




비비안
저도 그릇가지고 기내에 탄적있네요...:)제 경우에 정말 많았네요...안깨지게 옷이나 뽁뽁이?로 잘 포장했구여...가방이 무거워서 고생했지 검사에도 안 걸렸네요...
아기셰프
들고 타셔도 되요. bubble paper로 잘 싸시면 되고요. 안 걸려요.
gotoenglang
답변 감사합니다.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62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0 별가 이름으로 검색 3472 2010-10-04
79 가위 이름으로 검색 2775 2010-10-04
열람중 gotoenglang 이름으로 검색 3751 2010-10-04
77 미쉘킴 이름으로 검색 2824 2010-10-04
76 dreams do come … 이름으로 검색 2780 2010-10-04
75 flyflyk 이름으로 검색 2895 2010-10-04
74 송광섭 이름으로 검색 4480 2010-10-04
73 cassie. 이름으로 검색 3062 2010-10-04
72 박재현 이름으로 검색 2538 2010-10-04
71 love_ly_happy 이름으로 검색 2618 2010-10-04
70 pepsi 이름으로 검색 2704 2010-10-04
69 오늘도 상콤하게 ^^ 이름으로 검색 2876 2010-10-04
68 포카리 이름으로 검색 2507 2010-10-04
67 Ray. 이름으로 검색 2620 2010-10-04
66 지니21 이름으로 검색 3048 2010-10-04
65 굳세자!!! 이름으로 검색 2315 2010-10-04
64 eunniyo 이름으로 검색 2803 2010-10-04
63 모로코행인 이름으로 검색 2854 2010-10-04
62 굳세자!!! 이름으로 검색 2505 2010-10-04
61 레몬트리 이름으로 검색 2472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