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에 영국으로 출장갑니다.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다음주에 영국으로 출장갑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가위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775회 작성일 10-10-04 15:22

본문


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제가 다음주에 영국으로 일주일간 출장을 갑니다.


그런데 나이가 40인지라 영어를 잘 못하네요.


지금 딸애가 그래머 게이트웨이 로 문법을 공부해서 어제 잠깐 들여다 봤는데,


그림도 많고 좋긴 좋더라구요.


일주일간 딸애 책으로 공부해서 영국을 가도


출장 중 어려움은 많이 없을까요?


두렵네요





스페셜리스트7
흠.. 좀 부족할 수도 있지만 아마 영어 입문서로는 좋을 것 같네요 ^^
하루만에 너무 많은 것을 하려고 하지 마시고 ㅎㅎ 그래머 게이트웨이에 있는 예문만 외워보세요 ㅎ
영어 회화는 외우는 것부터 시작인 것 같아요 ㅎ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62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0 별가 이름으로 검색 3473 2010-10-04
열람중 가위 이름으로 검색 2776 2010-10-04
78 gotoenglang 이름으로 검색 3751 2010-10-04
77 미쉘킴 이름으로 검색 2824 2010-10-04
76 dreams do come … 이름으로 검색 2781 2010-10-04
75 flyflyk 이름으로 검색 2896 2010-10-04
74 송광섭 이름으로 검색 4481 2010-10-04
73 cassie. 이름으로 검색 3062 2010-10-04
72 박재현 이름으로 검색 2538 2010-10-04
71 love_ly_happy 이름으로 검색 2619 2010-10-04
70 pepsi 이름으로 검색 2704 2010-10-04
69 오늘도 상콤하게 ^^ 이름으로 검색 2876 2010-10-04
68 포카리 이름으로 검색 2507 2010-10-04
67 Ray. 이름으로 검색 2621 2010-10-04
66 지니21 이름으로 검색 3049 2010-10-04
65 굳세자!!! 이름으로 검색 2316 2010-10-04
64 eunniyo 이름으로 검색 2804 2010-10-04
63 모로코행인 이름으로 검색 2855 2010-10-04
62 굳세자!!! 이름으로 검색 2505 2010-10-04
61 레몬트리 이름으로 검색 2473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