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그래인 쌀 어때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롱그래인 쌀 어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별가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472회 작성일 10-10-04 15:22

본문


제가 사는 동네 테스코에는 푸딩쌀조차도 없고
롱그래인이랑 바스마티? 이런 쌀만 있는데
한 번쯤 어떨까 궁금하기도해서 사먹어볼까하는데요.


도저히 못 먹을맛인가요?
중국인처럼 보이는 남자들이 잔뜩 사가던데..
보통 밥 지을때보다 물 좀 더 부으면 날라다니지는 않을까 싶은?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한국라면 0.6이면 싼 건가요?





이히히힉?
마시써요.
롱그레인은 카레랑 같이 먹이 먹으면 맛있구요, 계속 먹다보면 고소해요.
저희집 아저씨가 인도분이라 제가 밥짓는거 한번 봤었는데..
냄비에 쌀 붓고 물도 적당히 넣어서 그냥 찌던데요..?

빙구르르
저는 롱그레인 좋아합니다 ㅎㅎ 우리나라쌀은 찐득하니 뭔가 무거운느낌인데, 롱그레인은 부담스럽지도 않구 웬지 소화도 더 잘되는거 같구.. ㅎㅎ 윗분말씀처럼 카레나 특히 볶음밥같은거 할때두 좋더라구요. 함 도전해보세요^^
해가지는나라
그냥 아무렇지도 않던데..먹을만해요...
피융
볶음밥 할때 잘 어울리고 그렇게 나쁘진 않던데요 ㅋ 근데 롱그레인도 좋은거 사야지 구린거 사면 좀 많이 날라다님...
Loki
사실 카레는 우리나라 밥이 더 맛있던데 ㅋㅋㅋ 인도쌀도 한국 압력밥솥에 한번에 먹을 분량 만큼만 해서 하시면 적당히 한국쌀 만큼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괜찮게 해먹을수 있어요..
내귀에 캔디
한국라면은 종류에 따라 차이가 잇지만 60p면 싸네요..롱그레인보다는 일본쌀 (스시용)이 쫀듯쫀듯하니 한국쌀에 가깝고 맛잇어요..
gggg
동감입니다. 롱그레인보다는 일본쌀이 더 나은듯 싶습니다ㅎ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62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별가 이름으로 검색 3473 2010-10-04
79 가위 이름으로 검색 2775 2010-10-04
78 gotoenglang 이름으로 검색 3751 2010-10-04
77 미쉘킴 이름으로 검색 2824 2010-10-04
76 dreams do come … 이름으로 검색 2780 2010-10-04
75 flyflyk 이름으로 검색 2895 2010-10-04
74 송광섭 이름으로 검색 4480 2010-10-04
73 cassie. 이름으로 검색 3062 2010-10-04
72 박재현 이름으로 검색 2538 2010-10-04
71 love_ly_happy 이름으로 검색 2618 2010-10-04
70 pepsi 이름으로 검색 2704 2010-10-04
69 오늘도 상콤하게 ^^ 이름으로 검색 2876 2010-10-04
68 포카리 이름으로 검색 2507 2010-10-04
67 Ray. 이름으로 검색 2620 2010-10-04
66 지니21 이름으로 검색 3048 2010-10-04
65 굳세자!!! 이름으로 검색 2315 2010-10-04
64 eunniyo 이름으로 검색 2803 2010-10-04
63 모로코행인 이름으로 검색 2854 2010-10-04
62 굳세자!!! 이름으로 검색 2505 2010-10-04
61 레몬트리 이름으로 검색 2473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