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질문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택배 질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jscsya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328회 작성일 10-10-04 15:21

본문


컴퓨터가 고장나서 오늘 삼성에 가보니까


뭐가 고장났는지 체크하는것만 60파운드를 달라고 하더라구요



혹시 노트북 한국으로 택배 보낼 수 있나요?


알려주세요 엉엉




맛난인생
택배비가 더 마니 나올듯 하네요. 스페셜로 보내면 되는데... 자짓하다간 고장난거 세금만 물 수 있고 부붐이 깨질 수도 있답니다.여기서 고치는게 조금 비싸긴 하지만...한인신문보면 저렴한 가격에 수리해 주는 곳이 있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63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0 뚜뚜뚜 이름으로 검색 2751 2010-10-04
59 지단 이름으로 검색 2784 2010-10-04
58 주현이 이름으로 검색 2685 2010-10-04
57 제시카 Lee 이름으로 검색 10430 2010-10-04
56 그리니 치 이름으로 검색 4516 2010-10-04
55 맛난인생 이름으로 검색 2739 2010-10-04
54 커밍업 이름으로 검색 3968 2010-10-04
53 아가동동 이름으로 검색 8262 2010-10-04
52 hesed 이름으로 검색 3241 2010-10-04
51 London- 이름으로 검색 2863 2010-10-04
50 Lain 이름으로 검색 2869 2010-10-04
49 bbang0405 이름으로 검색 2607 2010-10-04
48 난좀그렇다 이름으로 검색 2626 2010-10-04
47 uk ssss 이름으로 검색 2630 2010-10-04
46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2724 2010-10-04
45 맛난인생 이름으로 검색 3449 2010-10-04
44 빠게루 이름으로 검색 2739 2010-10-04
43 붐바붐바 이름으로 검색 2988 2010-10-04
42 후딱해라 이름으로 검색 2544 2010-10-04
열람중 jscsya 이름으로 검색 3329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