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관련 질문입니다.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휴대폰 관련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723회 작성일 10-10-04 15:21

본문


한국하고 영국하고는 시스템이 틀려서 쓰던거 영국에서 사용못한다고 알고있거든요...



그런데 같이 수업듣는 아랍친구들은 죄다 자기네들 나라에서 쓰던폰 갖고와서 사용하던데...그쪽하고 영국하고 통신시스템이 같은건가요??



저스트 심카드만 교체해서 사용하던데..;;;;;



결론적으로 아이폰4g가 이번주 영국에 풀린다고 알고 있는데...구입하고 싶어도 구입할수가 없네요...어차피 8개월뒤에 한국가는데..



한국가면 사용도 못하니..아.....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63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0 뚜뚜뚜 이름으로 검색 2750 2010-10-04
59 지단 이름으로 검색 2783 2010-10-04
58 주현이 이름으로 검색 2685 2010-10-04
57 제시카 Lee 이름으로 검색 10429 2010-10-04
56 그리니 치 이름으로 검색 4515 2010-10-04
55 맛난인생 이름으로 검색 2738 2010-10-04
54 커밍업 이름으로 검색 3967 2010-10-04
53 아가동동 이름으로 검색 8261 2010-10-04
52 hesed 이름으로 검색 3240 2010-10-04
51 London- 이름으로 검색 2862 2010-10-04
50 Lain 이름으로 검색 2868 2010-10-04
49 bbang0405 이름으로 검색 2606 2010-10-04
48 난좀그렇다 이름으로 검색 2625 2010-10-04
47 uk ssss 이름으로 검색 2629 2010-10-04
열람중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2724 2010-10-04
45 맛난인생 이름으로 검색 3448 2010-10-04
44 빠게루 이름으로 검색 2738 2010-10-04
43 붐바붐바 이름으로 검색 2987 2010-10-04
42 후딱해라 이름으로 검색 2544 2010-10-04
41 jscsya 이름으로 검색 3327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