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W 비자로 일할때 Tax return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PSW 비자로 일할때 Tax return

페이지 정보

작성자 Lain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868회 작성일 10-10-04 15:21

본문



제 질문에 대한 정확한 답변을 해주실 분이 있으실지 모르겠지만...

전 지금 Post Study Work visa를 가지고 에딘버러에서 파트타임으로 석사과정을 하고 있는데요...

파트타임으로 일하고 있는 곳도 있구요.

일단 지금 저는 BR로 income tax를 22%를 꼬박꼬박 내고 있어요.

그런데 학생인 경우 p46를 작성해서 택스를 감소받을수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저 같은 경우에도 해당되는지 궁금해서요.

학생 비자를 가지고 있는 것도 아니구, 파트타임으로 공부를 하고 있는데.. 가능한지 모르겠네요.

파트타임으로 공부하는 경우에는 council tax도 면제가 안되기 때문에 council tax도 내고 있거든요.

만약에 p46가 저에게 해당이 안된다면 어떤 다른 방법이 있는지...

저는 오래 머물러 있을게 아니라 내년이면 영국을 떠나야 하는데, 외국인인 경우 택스 리펀 (전액은 아니더라도) 받을 수 있는거 아닌가요?

혹시 아시는분 답변 부탁해요.






zephyran
아마도 제 생각엔 http://www.hmrc.gov.uk/index.htm 가셔서 Self Assessment 신청하세요. 저도 신청해서 며칠전 더 낸 세금 돌려 받았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63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0 뚜뚜뚜 이름으로 검색 2751 2010-10-04
59 지단 이름으로 검색 2784 2010-10-04
58 주현이 이름으로 검색 2685 2010-10-04
57 제시카 Lee 이름으로 검색 10430 2010-10-04
56 그리니 치 이름으로 검색 4516 2010-10-04
55 맛난인생 이름으로 검색 2739 2010-10-04
54 커밍업 이름으로 검색 3968 2010-10-04
53 아가동동 이름으로 검색 8262 2010-10-04
52 hesed 이름으로 검색 3241 2010-10-04
51 London- 이름으로 검색 2863 2010-10-04
열람중 Lain 이름으로 검색 2869 2010-10-04
49 bbang0405 이름으로 검색 2607 2010-10-04
48 난좀그렇다 이름으로 검색 2626 2010-10-04
47 uk ssss 이름으로 검색 2630 2010-10-04
46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2724 2010-10-04
45 맛난인생 이름으로 검색 3449 2010-10-04
44 빠게루 이름으로 검색 2739 2010-10-04
43 붐바붐바 이름으로 검색 2988 2010-10-04
42 후딱해라 이름으로 검색 2544 2010-10-04
41 jscsya 이름으로 검색 3328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